건강 라이브러리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본문

일반상식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엄마손약손 2022. 10. 6. 01:15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머리를 처음 본 사람들은 보통 머리카락을 뽑습니다. 흰머리는 뽑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구에서 다시 자라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머리는 일반적으로 얼굴, 겨드랑이, 다리, 속눈썹, 눈썹을 포함하여 신체의 모든 곳에서 자랍니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여성보다 더 많은 모발을 가지고 있지만 여성은 남성보다 겨드랑이 털을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입술이나 속눈썹과 같은 신체의 특정 부분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이것은 다모증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없는 많은 모발이 있는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모증이 있는 사람들은 얼굴 털처럼 보이는 과도한 피부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흰머리 뽑으면 안 되는 이유

흰머리는 모발에 색소를 공급하는 세포인 멜라닌 세포가 노화되어 기능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또한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한 신체의 결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흰머리를 뽑으면 두 흰머리가 자라난다는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요?

모발은 성장 단계와 비성장 단계 사이를 순환하면서 성장하고 퇴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피부 조직에서 발견되는 모낭에서 재생되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에서 두 개 이상의 흰머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흰머리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흰머리를 염색하여 흰색을 덮을 수 있습니다. 단, 흰머리를 길게 자라게 할 수 있으므로 뽑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염색약을 선택할 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염색이 모발의 질감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염색약을 선택할 때 자신에게 적합한 염색약을 선택하십시오.